교육 변화를 선도하는 EBS
프로그램의 최신소식에서 교육 채널 소식까지 EBS의 보도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게시판 보기 페이지입니다.
제목    연기만 보면 흥분하는 반려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똑순이, 연기에 빠지다(9월 30일 밤 10시 45분, EBS1)  
작성일 2022-09-29 조회수 1248
프로그램 정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홈페이지 방송일자 2022-09-30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똑순이연기에 빠지다>




대장암 3기 투병을 버티게 해준 존재똑순이가 문제견인 이유는?

- ‘연기만 보면 흥분하는 반려견솔루션은?

 

애교도 많고말도 잘 듣는 보호자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똑순이그런데얌전히 있다가도 연기만 보면 흥분해 이성을 잃고 날뛰는 녀석모기향화목난로굴뚝 등 연기가 피어오르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드는데똑순이가 들이마시는 연기가 몸에 해를 끼칠까 걱정된다는 보호자이뿐만이 아니다아무리 목줄을 끌어보아도 집 앞 길목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똑순이대체 똑순이에게 무슨 사연이 있을까?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똑순이연기에 빠지다편에서는 연기만 보면 극도로 흥분하는 똑순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송일시 : 2022년 9월 30일 (밤 10시 45, EBS1

 

대장암 3기 투병을 버티게 해준 존재똑순이가 문제견인 이유는?

문제 이 있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이하 세나개제작진그런데문제견 맞아언제나 보호자를 졸졸 쫓아다니며 곁을 지키는 똑순이대장암 3기 투병 생활을 버티게 해준 존재라고그런데보호자가 화로에 불을 붙이자마자 180도 돌변한 똑순이불 주위를 이리저리 날뛰고그러다 수염까지 그을리는 일도 빈번하다고게다가 들이마시는 연기가 똑순이 건강에 좋지만은 않다는데... 똑순이의 건강이 가장 걱정된다는 보호자과연 똑순이는 연기 집착을 내려놓을 수 있을까?

 

똑순이의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바로 집 앞 진입로 아래로는 절대 내려가지 않는다는 것진입로 근처만 가도 초 흥분 상태가 되어 안절부절 어쩔 줄 모르는 똑순이억지로 목줄을 끌어보아도 발버둥을 치는 탓에 평범한 산책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그런데집 앞 개울가에 가는 것은 좋아한다?! 보호자와 물놀이할 때는 매우 활발하기만 한데유독 집 앞 진입로만 무서워하는 똑순이도대체 똑순이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

 

연기만 보면 흥분하는 반려견솔루션은?

 

보호자의 고민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온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 똑순이의 문제행동을 분석하고 원인을 파악하는 설쌤똑순이가 집 앞 진입로를 무서워한 이유는 무엇일까왜 연기에 집착하는 것일까흥분한 똑순이를 본 설쌤조차 눈빛이 완전히 돌변했다며 심상치 않다고 하는데... 설쌤은 똑순이에게 맞는 교육 방법을 찾기 위해여러 솔루션을 진행해본다과연 똑순이의 문제행동은 개선될 수 있을까? <똑순이연기에 빠지다편은 2022년 9월 30일 금요일 밤 10시 45, EBS 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해당 방송 날짜에 있습니다.

.

첨부파일 첨부파일[220929]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 똑순이, 연기에 빠지다(9월 30일 밤 10시 45분, EBS1).hwp 첨부파일똑순이 03.jpg 첨부파일똑순이_11.jpg 첨부파일똑순이 04.jpg 첨부파일똑순이_13.jpg 첨부파일똑순이_08.jpg
이전글
감정사회학의 대가가 분석하는 사랑의 감정! 위대한 수업, 그레이트마인즈 - 에바 일루즈 '사랑의 사회학'
다음글
EBS 스페이스 공감 - 단지, 조금 이상한. 실리카겔(9월 30일 밤 11시 55분, EBS1)
목록